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애플 아이디 만들기, 아이폰 계정 만들기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려면 애플 아이디가 필수죠.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아이폰을 사용할 때 애플 아이디가 꼭 필요합니다. 일반 사이트 회원가입과 다르게 애플 아이디 만드는 것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애플 아이디 만들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애플 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애플 공식 홈페이지(https://apple.com/kr/)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 PC에서 간단하게 애플 아이디 만들기


가장 먼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에 장바구니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메뉴 맨 밑에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페이지가 뜨면 우측 하단에 Apple ID가 없으신가요? 지금 생성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가입 창이 뜹니다. 개인 정보를 순서대로 입력하시면 되고 가입 창에 이메일이 애플 아이디로 설정이 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를 생성할 때는 8자리 이상 (대소문자+숫자)가 필수고 나중에 비밀번호 분실 시 보안 질문이 중요하니 꼭 기억할 수 있는 질문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모든 입력이 완료했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애플 아이디로 사용한 메일에 들어가서 애플에서 보내준 확인 메일에 코드를 입력해주셔야 끝이 납니다.


 



모든 과정을 완료하시면 PC나 아이폰에서 애플 아이디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쉽게 애플 아이디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따라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