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는 카카오톡이죠. 카카오톡은 지인들과 간편하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단톡방을 만들어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기 편리한 앱입니다. 그러나 개인용과 업무용을 같이 사용하다 보면 불편하고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별도에 핸드폰 번호 없이 간다한게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



카카오톡 계정 두개를 만들려면 먼저 초록 창에 카카오 플러스친구 관리자를 검색하시고 플러스친구 관리자 센터 사이트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리자 센터에 접속하시면 카카오톡 로그인 창이 뜨게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하시고 +새 플러스친구를 클릭하시면 플러스친구 관리자 가입하기가 뜹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후에 인증 과정을 거치시고 약관에 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플러스친구 개설하기가 뜨고 플러스친구 이름, 검색용 아이디, 카테고리 1 필수로 입력하시고 나머지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어졌습니다. 공개 설정에 들어가셔서 ON으로 변경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업무용과 개인 친구들을 나눠서 좀 더 편리하게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계정 두개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