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 현장에서 방청합시다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제일 핫한 개그 프로그램으로 젊은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코미디빅리그, TV로 시청해도 물론 재밌지만 현장에서 직접 보면 더 재밌다고 하네요. 저도 코미디빅리그를 재밌게 보고 있는 시청자인데 직접 가서 보고 싶어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을 해봤습니다. 

★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 ★

※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방법





먼저 초록 창에 코미디빅리그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코미디빅리그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방청 안내를 보시면 방청 신청이 있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클릭하시면 방청 안내가 쭉 나와있네요. 녹화 2주 부터 일주일 동안 방청 신청을 받고 신청 마감 3일 후에 당첨이 되네요. 당첨 안내는 홈페이지나 E-mail, 문자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티켓 배부는 낮 12시 30분부터인데 그전부터 줄을 많이 선다고 하네요. 앞자리에서 방청하고 싶으면 아침 일찍부터 오셔서 줄을 서야 될 거 같아요.





방청 안내 아래에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사연 쓰는 곳이 있습니다. 개인정보 입력후에 사연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사연은 최대한 성의 있게 써야 당첨되겠죠? 저도 세 번 도전 끝에 성공했네요. 사연 잘 써서 한 번에 당첨해서 코빅 보러 갑시다.



사연 쓰기 전에 CJ ONE, TVING 로그인하면 되고 페이스북, 트위터로도 로그인해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첨이 되신 분은 신분증 꼭 지참해주셔야 돼요. 대신 티켓 발부 하실 때도 당첨인 신분증 꼭 필요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