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리그램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보고자 합니다. 인스타 리그램은 트위터의 리트윗 기능과 비슷하게 다른 사람이 올린 사진이나 글을 내 인스타그램 계정에 퍼 와서 다시 한 번 게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쉬게 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내에서 가능한 줄 알고 궁금해하시는 분 많더라고요. 하지만 아직까지 인스타그램 자체적으로 리그램을 하는 기능이 개발되어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서드파티 앱을 이용해서 해야 하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인스타 리그램은 어플을 받아서 해야 합니다. 삼성, 엘지 등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쓰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리포스트'라고 검색한 뒤 다운받아주세요. 


인스타그램 리그램을 도와주는 앱의 종류는 많지만, 유저도 많고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리그램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다운로드하고 리포스트에서 내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 줍시다. 그리고 맘에 드는 게시물을 복사해주세요. 그런 다음 리포스트 앱에서 붙여넣기 해주시고 인스타그램에서 열기 버튼을 누르면, 내 계정에 복사한 사진과 글이 뜨게 됩니다.



참 간단하죠? 무료 버전은 워터마크가 들어갑니다. 워터마크를 제거하고 싶다면 유료 버전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게시를 하기 직전의 단계에서는 마지막으로 이미지 자르기 및 필터도 추가해서 편집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인스타 리그램하는법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