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유튜브 댓글 다는법 4가지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코쁠소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유튜브 댓글 다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내용 참고하시고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요즘은 유튜브 시대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소재로한 TV방송도 생길정도 인데요.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유튜브 댓글 다는법


※ 유튜브 댓글 다는법 4가지방법!

저도 유튜브를 많이 시청합니다. 게임채널과 그리고 유머채널등을 주로보는데요. 자신이 관심있는 채널들의 동영상을 보다보면은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위해서 댓글을 달기도 합니다. 유튜브를 보면서 댓글 다는법에 대해서 궁굼해 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댓글을 굵게 쓰기 , 취소선 , 기울여쓰기, 그리고 타임링크 이렇게 4가지 댓글다는법이 있습니다. 하나씩 간단하게 설명해드릴테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기본적인 댓글은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공개댓글 추가 그리고 댓글을 입력하시면됩니다. 이정도는 다들 알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1. 댓글 굵게 쓰기


댓글을 굵게 쓰고싶을때는 *굵게* 쓰고싶은 댓글


2. 댓글 취소선


댓글 취소선은 *취소선* 쓰고싶은 댓글


3. 기울이기


댓글 기울이기는 _기울이기_ 쓰고싶은댓글


4. 타임라인 댓글


원하는 시간을 적고 5:32 / 플레이타임 5분 32초 재생






그리고 혹시라도 타임라인이 뭐야? 하시는분들을 위해 간다한게 설명드리자면 사진과같이 타임라인 댓글을 달면 시간을 터치 및 클릭을 하게 되면 그 시간때로 동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이렇게 총 4가지 유튜브 댓글 다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말간단하죠? 유튜브를 시청하시면서 댓글을 굵게도 달아보고 기울이기도 해보고 타임라인도 넣어보고 재미있게 댓글을 다시면 되겠습니다.


댓글은 언제나 예쁜댓글! 다음에도 알찬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