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스타 태그 숨기기 기능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이제는 명실 상부한 최고의 SNS 중 하나로 떠오른 인스타그램! 여러분들께서도 인스타 하고 계시나요?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시물을 올릴 때 해시 태그를 달고 같이 올리게 되는데, 이 해시 태크를 숨기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금 인스타 유저분들을 위하여 인스타 태그 숨기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보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인스타 태그 숨기기 방법 꿀팁 따라 해보자.





해시태그가 너무 많으면 사진의 내용에 집중이 되지 않고 상업적 느낌을 주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보통은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는데요. 하나는 태그 앞에 공백을 많이 넣어서 아래로 말아 첫 화면에서는 해시태그가 안 보이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위처럼 글을 작성하실 때에 공백을 만들기 위해서 점을 찍고 그 아래에 해시태그를 쓰면 숨겨져 보이는 효과를 나타내지요. 그냥 엔터만 치면 자동으로 그 공백이 삭제가 되기 때문에 점을 찍어서 해주셔야 확실히 숨겨집니다. 참고하세요!


또 다른 방법은 글의 본문에 적지 않고 댓글에 해시태그를 적는 방법입니다. 요렇게 하면 댓글 보기를 눌러야만 보이므로 글이 깔끔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를 위한 다른 팁 리그램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 주세요




오늘은 인스타 태그 숨기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 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이 도움이  되셨을까요? 다음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