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간단하게 오피스 365이용해서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파워포인트는 직장인, 학생 등 누구나 많이 사용하는 문서 편집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오피스 365를 이용해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정보는 대학생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이기 때문에 대학생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오피스 356 이용해서 설치해보자




포털사이트에 오피스 365를 검색해서 들어가셔도 되고, 위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첫 페이지 office 시작이 나옵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쭉 내려서 맨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하단에 메뉴를 한눈에 볼 수있게 정리돼 있어요. 


교육 쪽에 학생용 office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학생은 학교 메일 입력해주시면 되고, 졸업을 하신 분들은 학교에 문의해서 학교 이메일 주소를 받아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대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학생인지, 교사인지 확인창이 나와요. 학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정을 생성해줘야 합니다. 오피스 365를 이용하기 위해 계정을 만드는 거예요.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코드를 보내주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입력만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오피스 365 등록을 위해서는 학교 홈페이지 접속해서 이용하셔야 하는데, 각 학교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면 계정을 만들라고 나오는데 순서에 따라 만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완료하시면 이제 언제 어디서든 파워포인트 무료설치가 가능해요. 



대학생분들, 졸업하신 분들은 학교를 활용해서 오피스 365를 이용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대학생, 직장인분들을 위해 한글 2010 무료설치 다운로드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돼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대학생분들은 위에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될 거 같고, 혹시 귀찮으신 분들은 오피스3 65에서 무료로 한 달 체험 하는 방법도 있으니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