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애플 에어팟 사용법 , 비싼 콩나물 사용법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애플의 희대의 망작으로 콩나물이라 불리는 에어팟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주변에 에어팟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굉장히 많이 본 거 같은데요, 아이폰 사용자,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선없이 간편하게 블루투스로 사용하기 때문에 날이 갈수록 인기가 더해지는 거 같습니다.

★ 에어팟 사용법 ★


에어팟 사용법 , 장점



에어팟 정가는 21만 9천 원으로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직구가 가능하신 분은 직구를 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5g이고 케이스는 38g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 또한 편합니다. 아이폰7부터 충전기 잭으로 이어폰 연결이 가능하지만 이어폰 연결잭이 없어서 에어팟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움직임의 제한이 없다


에어팟에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죠. 선이 없이 블루투스로 이용하기 때문에 활동하기 매우 편하고 움직임에 제한이 없다는 거죠. 선이 있으면 추운 겨울에 목도리를 착용하거나 하면 불편했는데 편하게 사용 가능할 거 같아요. 또 운동할때도 매우 편리할 거 같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처음에 에어팟이 출시될 때는 콩나물이다, 샤워기다, 케이스 통은 치실 통이라는 말이 많았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비싼 콩나물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편리함과 음질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됐습니다. 요즘에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갈수록 더해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연동


에어팟 사용법 연결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핸드폰에 AirPods 연결이라고 나옵니다. 별다른 설정 필요 없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바로 W1 칩셋 덕분에 가능한 기술이죠.

그리고 케이스를 열 때마다 배터리 잔량까지 핸드폰에 나오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또 에어팟이 이름을 입력할 수 있고 왼쪽, 오른쪽 이중 탭 기능을 설정, 마이크 성능 설정, 자동으로 착용 감지 기능을 활성화를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2세대가 내년 3월에 출시될 수도 있다는 말이 나오는 것 같은데, 여러분들도 이어폰 대신 간편하게 에어팟을 이용해 보세요. 신세계를 맛보실 겁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