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오일 보너스카드 발급하고 혜택알고 이용하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주유소마다 보너스카드가 각각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주유를 하고 보너스카드를 이용을 안 하시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카드 등록하고 귀찮아서 그런 거 같은데요, 그래도 보너스카드 이용하시면 포인트 적립도 많이 되고 혜택도 다양해요. 그럼 오늘은 S오일 보너스카드 발급과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S오일 보너스카드 발급 이용방법 ★

※ S오일 보너스카드 발급과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S오일 보너스카드는 주유소에서 카드 발급이 가능해요. 카드 발급을 받으시고 바로 적립은 가능한대 포인트는 카드 등록 후에 사용이 가능해요. 보너스카드 등록은 먼저 S오일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카드 안내 클릭하시면 카드 등록이 있어요.



발급받아셨던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비밀번호 설정해주시고 CV 코드와 휴대폰 번호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S오일 포인트 카드 등록이 끝났어요.


※ S오일 보너스카드 혜택, 포인트 이용하자.



S오일 포인트카드는 주유 시에 리터당 5포인트를 적립을 해주네요. 카드 미등록 시에는 리터당 3포인트 적립되니 꼭 바로 카드 등록을 하시고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유효기간은 5년이에요. 유효기간 꼭 확인하세요! 저도 매일 포인트 적립은 하는데 사용처를 몰라서 포인트 못 쓰고 없으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ㅜㅜ





포인트 썩히지 말고 사용합시다! S오일 포인트는 사용 가능한 게 정말 많아요. 주유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도 가능해요. 또 영화도 CGV, 롯데시네마 둘 다 가능하고 포인트로 기부까지 가능하다니 정말 포인트 사용처 몰랐으면 큰일 날뻔했네요.



그리고 그리고 S오일 포인트몰까지 있어요. 전 포인트몰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포인트 적립해서 필요한 제품이나 물건 구매 가능하니 일석이조네요.^^

위에 내용 참고하셔서 S오일 보너스카드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