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코스트코 현대카드 언제부터 사용가능한가?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은 할인이 많이 되고, 대량으로 구매가 편리한 코스트코 많이 이용하시죠? 코스트코에서는 오직 현금과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었는데요. 이제 내년 5월부터 삼성카드 대신 코스트코 현대카드 결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스트코에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 코스트코 현대가드 사용 변경 ★


코스트코는 2000년부터 18년 동안 함께했던 삼성카드를 대신해서 현대카드와 10년간 새로운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이제 2019년 5월 24일부터는 코스트코 현대카드, 현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사용자로서 당황스럽네요.



왜 현대카드로 변경됐을까?


코스트코는 이번 카드 변경 이유는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네요. 그리고 이번 입찰경쟁에서 현대카드는 삼성카드보다 더 좋은 수수료 인하 조건을 제시해서 채택이 된 거 같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삼성카드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2019년 5월 24일 부터 코스트코 현대카드 사용이 되기때문에, 삼성카트는 그전날인 23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연회비를 삼성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한 사람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자동이체를 원하시는 분들은 현대카드를 발급하시면서 코스트코 연회비를 자동이체 카드 변경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제 코스트코 리워드 삼성카드에 제 멤버십 카드 넣어서 2 in 1 카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계속 쓸 수 있나요?


2019년 5월 24일부터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코스트코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거나, 코스트코*현대 제휴카드 발급 후 2 in 1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로 구매한 코스트코 제품의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하신 고객 모두 불편함 없이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변경에 대한 것들을 정리해 봤는데요.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저도 코스트코 때문에 삼성카드를 사용 중인데 아직 내년 5월까지 유예기간이 있으니 천천히 변경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기간이 많이 남았지만 여러분도 코스트코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미리 현대카드 변경 준비를 해주셔야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