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겜브링 개구리 어메이징 프로그에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은 10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투버 겜브링씨를 아시나요? 최근 많은 분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겜브링 개구리 게임인 어메이징 프로그입니다. 요즘에는 유튜로 게임 방송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그중에 오늘은 겜브링 개구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유튜버 겜브링 개구리 게임 어메이징 프로그 대해 알아보자.





유튜버 겜브링씨는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로, 그의 주요 콘텐츠는 게임 플레이입니다. 겜브링(GGAM BRING)이라는 닉네임은 그의 말에 따르면,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지었다고 하는데요. 게임(GAME)과 가져오다는 의미의 BRING을 합성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의 팬들과 구독자들은 그를 "브롱이"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어메이징 프로그 게임은 겜브링 씨가 해서 상당히 유명세를 떨치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스팀에서 판매하고 있는 개그 어드벤처 게임으로 2018년 10월을 기준으로 가격은 16,500원이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우스꽝스러운 개구리가 주인공이 되어  정처 없이 떠도는 것이 목적인 게임으로 황당한 게임 속 주변 분위기와 조작감, 캐릭터들의 병맛 모션 등으로 많은 플레이어가 단번에 이 게임에 매료된다고 하네요. 



게임 속에서는 주인공이 밖으로 나오면 경찰 개구리가 도둑 개구리를 잡으러 뛰어다니고, 강가와 수영장 등에 상어가 돌아다니고, 도시 곳곳에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점프대가 설치되어 있는 등 매우 비현실적인 요소들이 산재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겜브링 개구리 플레이를 통해 간접 경험 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오늘은 겜브링 개구리에 대해서 알려드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