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금융앱인 토스에 공인인증서 센터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돈을 송금 할때 인터넷 뱅킹이나 텔레뱅킹등을 이용하면서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를 사용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 토스 앱은 최초 한번 공인인증서 센터를 이용해서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언제든지 송금을 할수 있는 앱입니다.


먼저 토스 앱을 받으신후에 나의 계좌에 들어가셔서 +계좌 추가하기를 클릭하시면 내 계좌한번에 찾기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하시면 다음화면에서 공인인증서를 선택하시고 가져오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가져오기를 누르시면 인증번호와 인증센터 주소가 나옵니다. 인증센터 (https://toss.im/auth)에 접속 하셔서 설치와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공인인증서를 복사로 쉽게 사용 할수 있지만 아이폰 이용자는 공인인증서를 복사해서 사용해야되서 공인인증서 센터를 이용해서 복사를 해야됩니다.






이 사이트가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 입니다. 사이트에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인증번호를 입력 후 인증서 선택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인증서를 선택하신 후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공인인증서 센터에서 모두 완료됩니다.


사이트에 인증서 복사하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잘하실수있습니다.

이상으로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