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토스 신용등급 조회 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그전 포스팅에서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에 알아봤고, 오늘은 토스 여러 기능 중에 간편하게 신용등급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신용등급이 매우 중요한대 신용등급을 조회하려면 복잡한 과정과 유료 서비스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토스는 간편하고 무료로 조회가 가능한 방법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용등급 조회 방법으로 먼저 토스 앱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하신 후에 하단에 신용조회를 클릭하시고 지금 바로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토스를 가입하시면서 지문등록을 하셨으면 지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신용등급 조회대출원금, 보증 원금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에 관한 정보도 자세히 설명돼있습니다.


  


제 신용등급은 924점으로 2등급에 속하네요. 대출이랑 연체가 없지만 카드 사용량에 때문인 거 같습니다. 신용등급 조회뿐만 아니라 내가 사용 중인 카드 한도와 사용 금액까지 각각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처럼 PC에서 복잡한 신용등급 조회 없이 토스는 앱으로 간편하게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 토스는 휴면계좌 찾기, 숨은 돈 찾기 등 편리한 기능들이 많은 앱입니다.


이상으로 토스 신용등급 조회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