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충전해서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을 등록해서 사용하는 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쇼핑을 하게 되면 네이버페이를 통한 쇼핑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집에 사용 

안 하시고 보관 중인 문화상품권을 사용하셔도 되고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셔서 네이버페이에 충전 후에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법


문화상품권은 사용 가능한 곳이 제한돼있어서 고민하신 분들은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을 등록하셔서 쇼핑하실 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컬쳐랜드 (www.cultureland.co.kr)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충전하기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문화상품권에 PIN 번호를 상품권 번호 입력 칸에 입력하신 후 충전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문화상품권이 여러분 아이디에 충전이 됩니다.





컬쳐랜드에서 충전이 완료됐으면 네이버에 로그인하고 페이를 클릭, 포인트를 클릭하셔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페이에 3,683원이 있네요. 네이버페이로 쇼핑을 하시게 되면 소액의 적립금도 들어오고 문화상품권 사용도 가능해서 저는 많이 사용 중입니다.

네이버페이에서 충전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 결제로 들어가셔서 문화상품권 클릭하시고 컬쳐랜드 아이디 입력, 사용금액 조회를 하셔서 충전하신 금액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은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또 문화상품권을 10% 정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여러분도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좋은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