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페이스북 탈퇴방법 간단하게 계정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SNS가 굉장히 많이 발전하고 종류도 다양한데요. 그중에 대표주자가 페이스북이죠.

그러나 가입만 하시고 사용을 안 하시는 분들이나 다른 SNS 사용으로 페이스북을 안 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처음에 저도 계정을 삭제하기 위해 굉장히 애를 먹었었는데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페이스북 탈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PC에서 페이스북 탈퇴 방법


먼저 페이스북에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에 오른쪽 상단에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설정이 보입니다.



계정 설정이 뜨게 되는데 여기서 왼쪽 상단 내 facebook 정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내 facebook 정보에 들어오시면 아래쪽에 계정 및 정보 삭제가 있습니다.



계정 및 정보 삭제를 클릭해주시면 계정 영구 삭제가 나옵니다. 계정 삭제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고 순서대로 입력 후에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탈퇴방법


모바일도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페이스북 접속하시고 아래 오른쪽을 클릭해서 들어가서 설정과 공개 범위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정에 들어왔으면 개인 정보를 클릭하시고 밑에 계정관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하시면 PC에서 탈퇴하는 방법처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탈퇴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매우 간단하게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둔 계정을 탈퇴하는 게 좋겠죠. 포스팅을 보시고 간단하게 탈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