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천공항 주차요금 알고 이용하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저가 항공사가 많아지고 비행기 가격이 저렴한 게 많이 나오면서 국내여행보다 해외여행을 많이들 가시는데요. 인천공항으로 가는 대중교통도 있지만, 대중교통보다 차를 이용하 시분들이나 가족단위로 여행 가시는 분들 또 캐리어나 짐 때문에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인천공항 주차요금 잘 알고 가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러면 오늘은 인천공항 주차요금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인천공항 주차요금 ★


인천공항 주차요금 안내 이용방법


여행 당일에는 짐잘 챙겼나 확인하느라, 비행기 시간 맞추르나, 정신이 없죠. 또 처음 공항에 가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공항이 복잡해서 미리미리 확인을 안 하시고 가시면 주차나 티켓팅할 때 허둥지둥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공항에 가실 때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인천공항 주차요금 주차안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미리 확인하시고 여행 시에 당황하지 맙시다.





먼저 초록창에 인천국제공항을 검색하시고 주차안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차도 확인하고 쇼핑/식당, 서비스도 확인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주차안내에 들어가시면 주차대행, 주차 요금 요금계산기, 내 차 위치 찾기, 주차장 혼잡도가 나옵니다. 미리 확인할 수 있게 아주 쉽게 정리돼있네요.





주차장 안내에 들어가시면 인천공항 1여객 터미널, 2여객 터미널 각각 그림으로 쉽게 설명되어서 이용하시는 여객터미널을 선택해서 확인하시면 되겠네요. 또 단기, 장기 주차장 위치와 주차장 위치를 숫자로 잘 표기돼서 주차하시고 편하게 차량을 찾을 수 있겠네요.



인천공항 주차요금 은 단기와 장기주차가 각각 다르게 적용되고 차량의 종류로도 구분이 되네요. 여행 중에 차량을 맡길 때에는 요금계산기를 이용해서 날짜와 차량 종류, 이용기간, 할인을 선택해서 요금을 조회하시면 미리 주차요금을 알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요금 공항에서 주차 대행을 많이 이용하시는데 인천공항 주차요금 조회해보시고 주차대행이랑 비교해서 더 저렴한 곳에 이용하시면 될 거 같네요. 미리 인천공항 주차요금 을 알고 가셔서 당황하지 말고 이용하시고, 즐거운 여행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