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맘스터치 영업시간 메뉴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햄버거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햄버거 굉장히 좋아하는데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치킨버거가 생각날 때는 맘스터치에 방문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맘스터치 영업시간 과 메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맘스터치 영업시간 메뉴 알아보자 ★


맘스터치 영업시간



일반적으로 모든 매장은 11 : 00am~10 : 00pm으로 정해져 있는데,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어서 방문 전에 해당 매장에 전화를 해보시고 가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다른 패스트푸점은 24시 매장이 많이 생겼는데 아직 맘스터치는 24시 영업은 안 하네요. 아쉽습니다. 기본적으로 맘스터치 영업시간 알고 방문해서 영업 끝나는 시간에 방문하는 불상사가 없도록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치킨버거 하면 맘스터치죠. 다른 햄버거집 보맘스터치는 닭고기로 만든 버거는 최고인 것 같아요. 그리고 햄버거와 함께 치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치킨 전문점처럼 치킨 메뉴도 다양하게 많고 맛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감자튀김 또한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다르게 두꺼워서 맛있습니다.





는 맘스터치 메뉴 중에 싸이버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싸이버거하면 가수 싸이가 제일 먼저 생각나지만 싸이버거는 닭 넓적다리를 패티로 사용해서 만든 버거로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버거 중 하나입니다.



맘스터치란 엄마의 정성과 사랑으로 제품을 만들어 고객의 식탁에 전달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네요. 저도 처음에 무슨 뜻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이제 뜻을 알고 이용할 수 있겠네요.

이제 포스팅을 보시고 맘스터치 영업시간 메뉴를 잘 알고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