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에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데요, 기프티콘 중에 하나인 해피콘은 쿠폰번호, 바코드를 휴대폰에 발송되며, 받은 사람은 교환처에서 쿠폰번호를 인증하고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사용됩니다. 해피콘을 처음 받아보신 분이나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해피콘 사용처 몰라서 못쓰셨던 분들을 위해 사용 가능한 매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해피콘 사용처 ★

해피콘 사용처 어디 인가 ???





해피콘은 해피포인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상품을 선물 및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로 구매 가능하고 핸드폰 소액결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피콘(www.happyconstore.com)에 접속하시고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보시면 브랜드샵을 클릭하시면 해피콘 사용처 볼 수 있습니다. 사용처도 볼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해피콘도 구매 가능하네요. 홈페이지 이용해서 선물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자주 사용하는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파스쿠찌 등등 17가지에 해피콘 사용처 있습니다. 생각보다 이용 가능한 매장이 많네요, 해피콘 사용처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유효기간 만료된 해피콘은 ??



해피콘을 금액형을 받으신 분들은 1년, 물품 해피콘을 받으신 분들은 3개월에 유효기간이 있고 기간 만료 전에 연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유효기간 연장은 수신자만 가능하고 만료 30일 전부터 1회 연장 시 90일 단위로 5년 이내 횟수 제한 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결제금액에 90%만 환불이 된다고 하니 기간 내에 꼭 사용하셔야겠네요.


해피콘을 받으시고 사용처를 몰라 사용 못 하신분들은 해피콘 사용처 참고하셔서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고, 꼭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시길 바래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