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한글 2010 무료설치 - 다운로드 완전 정리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은 한글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셨나요? 제가 학생 시절에 대학교를 다닐 때에는 

사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프로세서(MS-Word)보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 한글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리포트나  문서작업을 많이 했었답니다. 하지만 이제는 한글보다는 워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요.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한글 2010 무료설치 - 다운로드 간단하게 해보자.




윈도우 OS 내에 기본 내장되어있는 워드 프로그램과는 달리 한글 2010 무료 설치를 해주어야만이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직도 관공서나 공공기관에서는 한글을 마이크로소프트 워드프로세서보다 많이 사용하고 들 계시죠.



공문 같은 것들이 한글 확장자로 되어있는 것을 쓰려면 한글 2010 무료설치 - 다운로드를 해주어야 합니다. 오늘은 그 방법들을 소개해드려볼게요!



일단 한글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http://www.hancom.com/index.jsp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는 위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거기서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한글 2010 무료설치 - 다운로드를 하려고 보니, 이제는 2018년도 판이 제공이 되고 있네요. 이 제품은 워드와 호환이 된다는 점 때문에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해주세요!



체험판이기 때문에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지만, 모든 기능을 다 써볼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당장 필요한 것들을 다 해보신 뒤, 생각이 있으시다면 구입을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오늘은 한글 2010 무료설치 - 다운로드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비록 2010버전은 없더라도 더 강력해진 2018이 무료 체험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