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비밀번호 자물쇠 푸는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전거를 묶어두거나, 서랍 등의 보안 유지를 위하여 자물쇠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이러한 자물쇠 중에는 열쇠로 된 타입이 아니라 비밀번호로 된 종류가 많이 있는데요. 간혹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풀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오늘은 이런 때를 대비해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은 상식인 비밀번호 자물쇠 푸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비밀번호 자물쇠 푸는법 어떤 방법이 있을까





사진 속의 8개의 번호 키를 가진 자물쇠를 아마 많이들 사용하실 겁니다. 위와 같은 자물쇠의 경우에 비밀번호 자물쇠 푸는법을 알려드리자면, 제일 처음 8개의 번호를 모두 다 눌러줍니다.



그런 다음 자물쇠를 여는 역할을 하는 걸쇠를 위로 올려주세요. 그 손잡이를 위로 올린 상태로 다시 8개 버튼을 앞으로 눌러주세요.




이때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반드시 모든 번호를 다 위로 올릴 때까지, 자물쇠 손잡이를 위로 올리고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다 올린 다음에 각각의 번호들을 비교해보시면, 평평하지가 않고 높이가 다르게 좀 튀어 올라와 있는 번호 4개가 있을 것입니다. 바로 이 번호들이 비밀번호인 것이죠. 이 네 개의 번호를 눌러주신 뒤에 걸쇠를 올리고 잡아당기시면 자물쇠가 쉽게 열리실 겁니다.



오늘은 위와 같은 유용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려보았습니다. 비밀번호 자물쇠 푸는법 어렵지않으시죠?


오늘 제가 알려드린 비밀번호 자물쇠 푸는법은 절대  타인의 자물쇠를 푸는데 사용하시면 안 될 것입니다. 꼭 본인의 자물쇠 번호를 잊으셨을 때에만 사용해주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