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CJ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알아보고 사용해요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선물로 적당한 것을 뭘 줘야 하는지 잘 모르겠을 때, 현찰을 주기에 애매한 관계라면 상품권이 좋은 대안이 되고 합니다. 요즘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게 쇼핑, 음식, 엔터테인먼트 여러 가지 사용이 가능한대요. 오늘은 많은 상품권 중에서도 CJ상품권 사용처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 CJ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대해 알아보자.




우선 CJ상품권 사용처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아래에 제가 올려드린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CJ상품권은 각각 1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으로 금액이 나뉘어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권은 CJ 전국 매장 및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단, CJ 상품권 사용처는 각 브랜드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상품권의 특성상 CJ 상품권은 권면 금액의 60% (10만 원권, 5만 원권), 80% (1만 원권) 이상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각의 사용처는 food, shopping, 그리고 entertainment & leisure 섹션으로 나뉘어 사용이 가능한데요. 


위 사진에 나와있는 CJ 계열사 내의 브랜드들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CJ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유익한 정보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