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조금씩 모아서 목돈만들어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많은 분들이 월급만으로는 생활하기가 어려워 재테크에 관심들을 가지고 있으시죠. 물가가 오름에 따라서 기존에 가지고 있는 돈을 유용하게 사용하려는 분들께서 흔히 찾아보시는 것이 안정적인 투자나 재테크일 것입니다. 이 중에서도 적금은 원금의 손실이 전혀 없으면서도 은행의 일반예금보다 높은 금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고 있는 자산관리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최근에 카카오뱅크에서도 이러한 적금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안정적인 돈 관리와 재테크 팁



우선 카카오뱅크 26주 적음은 아래의 주소에서 정확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하는 방법은 우선 카카오뱅크의 자유적금으로 들어가셔서 설명서와 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26주 적금을 시작하시면 된답니다. 매우 간단하지요. 여기서 주의를 할 점이 하나 있는데, 카카오뱅크 앱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음으로 목표에 따라, 자금 사정에 따라 매주 증액될 금액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매주 선택한 금액만큼 늘린 금액을 적금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1000원을  선택하실 경우에는 마지막인 26주 차에 26,000원을 납입하시게 되겠죠?



이제 인증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26주 적금 개설이 완료가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내가 만든 26주 적금은 카카오뱅크 앱 메인에서 언제든지 바로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만든 적금은 26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강제로 저축하고 돈 절약하는 계기가 되어줄 거예요! 씀씀이가 큰 분들은 이런 작은 계기를 만들어 절약하는 습관을 들여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이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이 시간에는 보다 알찬 정보들을 준비해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