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itx 청춘열차 시간표 예매 노선 알아보고 여행즐기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은 여행 좋아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여행을 하면서 나 자신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기도 하고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풀곤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여행을 하다 보면 경비 때문에 걱정이 되실 겁니다. 주머니 가벼운 젊은 분들께서는 특히나 차비나 교통비가 많이 부담이 되실 텐데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 한 제도가 바로 itx 청춘열차입니다. 오늘은 itx 청춘열차와 itx 청춘열차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itx청춘열차 시간표 확인하고 여행해보자.



우선 itx 청춘열차 시간표는 아래의 주소에서 정확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itx-청춘열차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준고속열차이자 2층 열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용산역에서 춘천역까지 이어진 열차이기 때문에 '지역 경제 활성화'라는 이름으로 원래 책정된 운임보다 30% 할인을 상시하고 있어서 가격도 저렴하지요. 


우선 하행선 평일의 itx 청춘열차 시간표는 위와 같습니다.






그리고 상행선 평일의 itx 청춘열차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이것은 평일의 시간표인데요. 대체로 새벽 6시쯤부터 운행이 시작되어서 밤 11시 30분쯤 마지막차가 운영되는 패턴으로 보이네요.



토요일 운행과 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표는 위에 제가 알려드린 주소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itx 청춘열차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이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