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깔라만시 효능, 다이어트, 부작용 알고 섭취합시다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깔라만시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깔라만시는 동남아에 놀러 가시면 쉽게 볼 수 있는 과일인데요. 다이어트나 피부미용, 건강에 좋다고 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과일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깔라만시 효능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 깔라만시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에 관해 알아보자



깔라만시는 새콤하고 신맛이 특징이고, 주로 동남아시아에서 많이 나오는 과일이에요, 주스, 음료수, 아이스크림, 젤리 등 여러 가지 음식에 포함돼서 나오고 있어요. 


또 깔라만시는 비타민 C, 펙틴이 다량 함유돼있어서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많이 섭취고 있습니다.





◆ 깔라만시 효능


깔라만시에는 펙틴, 헤스페리딘이 다향 함유돼있어서 중성지방을 제거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심혈관계 질화 예방에 도움이 되니 많이 섭취하면 좋을 거 같아요.





깔라만시는 레몬에 40배가 넘는 비타민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있어서 피부 미용에서 탁월한 효능과, 노화 예방에 도움은 준다고 해요.


또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지방 흡수를 억재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렇게 깔라만시는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 깔라만시 부작용


깔라만시 원액은 산도가 높은 강한 산성이기 때문에 꼭 물에 희석해서 섭취해야 돼요. 과다 섭취할 경우 위산 역류나 염증 등 위에 많은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섭취 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꼭 희석해서 먹읍시다.


오늘은 깔라만시 효능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