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로드해서 게임 즐기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최근 엄청나게 각광받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나 포트나이트와 같은 대전 형식의 총 게임입니다. 항간에서는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의 장점만 섞어놓은 게임이라는 평도 있는데요. 출시 이후 일주일간 동시 접속한 유저의 수가 2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게임입니다. 오늘은 이렇듯 인기 있는 게임인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 방법 간단하게 해보자!





다운로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 제조 회사인 오리진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에이펙스를 검색해줍니다. 제작한 게임이 많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찾아서 다운로드하면 빠르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스토어에 들어가면 여러 게임들이 다운로드  가능하겠지만, 이 중 에이펙스 레전드는 찾아볼 수가 없을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VPN을 사용해서 다른 국가에서 접속한 것처럼 내 IP를 변경해야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보인다고 하네요.




이후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진행이 되므로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설치가 완료될 것입니다. 


설치가 완료된 뒤에는 플레이하시면 되는데, 다운로드는 막혀있지만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어서 이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오늘은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 보았습니다. 제가 드린 정보를 이용하여 모두들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