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한눈에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하고 여러 가지 사용처들이 있는데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생겼는데 이걸 어디서 사용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대해 알아보자




상품권은 5천 원, 1만 원, 5만 원권이 있습니다 금액란에 스크래치가 벗겨지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고요.


문화상품권은 서점, 영화, 공연/레저, 쇼핑, 문구/음반, 외식 등 전국 2만여 개의 오프라인 사용처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하면 1만 원권 이하는 80% 이상, 1만 원 초과는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좌측 상단에 상품권 사용처가 보이시죠? 들어가 봅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오프라인 사용처와 온라인 사용처 그리고 모바일 사용처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간단하죠? 상품권을 선물 받으시거나 생기셨다면 위 내용을 확인해보셔서 원하시는 곳에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한 가지 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문화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지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유효기간이 지나더라도 금액의 일부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 소비자보호원에 따르면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지나더라도 금액의 90%는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정말 꿀 정보아닙니까? 이상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