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이디야 등급 혜택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카페가 정말 다양한데요. 저는 사실 동네 카페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집 근처에 이디야가 생기면서 가게 됐어요. 이디야에서는 커피를 주문하면 멤버스 어플에서 스탬프를 적립해주더라고요. 이 스탬프를 모으면 등급이 올라가는 시스템이에요. 이제 저도 이디야 자주 이용하니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오늘은 이디야 등급 혜택 대해 알아봅시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이디야 등급 혜택,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자 





이디야 맴버스는 음료 한 잔에 스탬프를 하나씩 적립이 돼요. 한 잔에 하나 스탬프에서 좋은 거 같아요. 스탬프 12개에 아메리카노 쿠폰이 한 장이 온다고 해요. 쿠폰은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저는 이제서야 맴버스를 만들어서 제일 아래인 Family 등급이에요. 빨리 22잔 더 먹어서 Blue 등급으로 올라가야 겠어요.


어플을 사용하면 스탬프 적립, 등급, 쿠폰, 선물하기, 이디야 카드,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디야 등급은 Family / Blue / Gold / VIP 총 4가지로 스탬프에 따라 등급이 나눠집니다.

저도 빨리 120잔을 채워서 VIP가 되고 싶네요. 등급 유지 기간은 1년으로 한정돼 있네요.


이디야 등급 혜택은 매 달마다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매달 각각 등급에 따른 프로모션이 있어서 달마다 확인해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디야 등급 혜택에 대해 알아봤어요. 커피도 마시고 스탬프도 모아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으시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