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확인해서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증명서 같은 자료를 받기 위해서는 동사무소나 주민센터를 이용해야 되는데 급하게 서류가 필요하거나, 동사무소를 못 가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게 무인민원발급기입니다. 그런데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를 정확히 몰라서 이용하는데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확인해보고 사용하자.






먼저 정보 24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전체 메뉴 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체 메뉴 클릭하시면 메뉴창이 나오네요. 여기서 무인민원발급 안내를 클릭해주시면 돼요.





클릭하시면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설치 장소 안내가 상세하게 나와요. 여기서 지역위치를 지정해주시고 검색하면 설치 주소, 장소, 운영시간과 전화번호까지 알아보기 쉽게 정리가 돼서 나오네요. 간단하게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발급기 위치를 알 수 있어요.



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 3동을 지정해서 검색해봤어요. 총 4곳에 무인민원발급기 위치가 나오는 걸 볼 수 있어요. 위치와 시간을 확인하시고 편한 곳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또 오른쪽 상단에 지도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를 볼 수 있어서 찾아가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


오늘은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급하게 서류가 필요하시분들은 발급기 위치를 검색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