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유튜브 이름바꾸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구글이 인수한 뒤에 무섭게 성장하여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구가 애용하고 있는 유튜브는 콘텐츠의 다양성과 많은 유저들로 인하여 유튜버라는 새로운 직업까지 창출해낸 대단한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이용 중인데요. 오늘은 유튜브 이름바꾸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유튜브 이름 바꾸기 간단하게 가능해요.






유튜브 이름바꾸기를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유튜브 고객센터에서 제공되는 공식 문서를 살펴보면 됩니다.





우선 YouTube에서 채널에 로그인합니다. 그런 다음 계정 아이콘 > 설정을 클릭합니다. 채널 이름 옆에 있는 Google 프로필에서 수정을 선택한 뒤에 채널 이름을 원하는

이름으로 업데이트하고 확인을 클릭해주면 유튜브 이름바꾸기가 완료된다고 하네요.



직관적으로 처리가 가능해서 매우 간편한 것 같습니다. 채널을 운영하고 개설하는 것도 매우 간단하니, 여러분들도 유튜브 한번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유튜브 이름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튜브 헬프 채널을 구독하시면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업데이트 받아 볼 수 있으니 요 부분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내일은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