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해서 사용해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회사에서 업무하다 보면 많은 문서들이 pdf 확장자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에 어도비의 pdf 뷰어가 있어야 파일이 올바르게 열리게 됩니다. 오늘은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어도비에서 공식적으로 배포하고 있는 PDF 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적인 명칭은 Adobe Acrobat Reader DC 소프트웨어라는 것으로, PDF를 보고, 인쇄하고, 서명하고, 주석을 달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무료 표준 솔루션입이라고 하네요.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총 3단계에 걸쳐서 하게 되는데 그냥 다음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알아서 되니까, 안내 따라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완료가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며, 이전까지는 깨진 것처럼 제대로 아이콘이 뜨지 않았던 PDF 확장자 파일들이 예쁘게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더블클릭해서 파일을 열면, 리더기가 실행되면서 모든 파일의 내용이 잘 보이게 될 겁니다.


오늘은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려 보았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