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다둥이 행복카드 신청하고 혜택 챙겨요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대한민국도 이제는 저출산국가라고 하지요? 그래서 자녀를 많이두신 분들께는 여러가지 지원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에요. 그러한 혜택 중의 하나가 바로 다둥이 행복카드 입니다. 오늘은 바로 이 다둥이 행복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 다둥이 행복카드 혜택 정보 정리



우선 다둥이 행복카드는 아래의 주소에서 정확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식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홈페이지거든요.






우선 다둥이 행복카드는 서울시에서 지원하고 있는 것인데요. 


민간기업과 함께 다자녀 가정에 대해 다양한 경제적 혜택 및 각종 문화생활 지원을 실시함으로써, 저출산 시대에 산/관/시민이 함께 하는 가족친화적인 출산/양육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라고 합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각종 혜택들이 제공되는데요. 우선 모아포인트라는 것이 적립이 된다고 해요. 


가맹점에서 이용 시 최고 0.9%가  적립된다고 하니, 꽤나 파격적 혜택이지요?



이외에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시 현장 할인,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20% 할인,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는 63스퀘어의 고급 음료 매장 두 군데 상시 20% 할인, 우리은행 현금인출기에서 예금인출이나 이체 시에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있네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위에 올려드린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할 거예요!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다둥이 행복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이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이 시간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