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 콜레스테롤 건강관리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혈관질환은 초기 증상 없이 갑자기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요. 우리나라는 혈관질환 사망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오는 각종 성인병 때문인데요. 오늘은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폴리코사놀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알쓸신잡 ★

※ 폴리코사놀 효능, 부작용에 대해 파악해보자.



폴리코사놀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알코올 추출물들을 말합니다.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 분해를 촉진시켜 혈액 중에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고 혈관계 질환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 폴리코사놀의 효능


저밀도 콜레스테롤 LDL을 낮추고 고밀도 콜레스테롤 HDL을 높여주고, 동맥 경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각종 심장 질병, 심근경색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폴리코사놀은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고, 감수치 감소,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 폴리코사놀 부작용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지만 과섭취하게 되면, 수면장애, 두통, 복통 현기증 등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 해요. 임산부나 혈액응고 장애가 있으신 분은 섭취를 피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요즘 가장 핫한 슈퍼푸드 새싹보리에도 폴리코사놀 성분이 많이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오늘은 폴리코사놀 대해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폴리코사놀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