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리쌍 길 아이콘택드로 방송복귀, 길 음주운전 결혼 득남까지 뒤늦은 고백

안녕하세요. 리쌍에 길이 아이콘택드로 방송에 복귀 했다고 하네요.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진행하는 케이블 방송인 아이콘택트에서 MC들도 모르는 상태에서 출연해서 모두 놀랐다고 합니다. 리쌍에 맴버인 개리도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복귀를 했는데, 둘에 복귀가 환영 스럽지는 못하네요.


길은 3번에 음주운전 후 3년 만에 방송에 복귀 했습니다. 지난 3년간 결혼소식과 득남 소식을 제대로 전하지 못했던 사연을 밝혔다고 해요.





또 장모님과 같이 출연을 했고, 그간 가족 간의 갈등도 많았다는 걸 보여줬습니다. 길의 장모는 "딸이 밖으로 나오지 않는다, 안쓰럽다 그러자고 키운 건 아닌데 그렇게 됐다"라면 말했다고 합니다.



길을 자신이 저지른 3번에 음주운전을 두고 "내가 저지는 일이다. 자업자득이다, 이별을 생각했지만 뱃속에 아이가 있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장모님은 "길의 결혼 기사가 났을 때 인정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너무 화가 났다. 분명 임신해서 아이를 낳으면 축하받을 일인데 슬펐다"라고 섭섭하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청자와 대중들에 입장에서는 음주운전을 3번 씩이나 하고 방송에 나오는 모습이 좋지만은 않은 것 같네요. 자숙기간에 너무 짧고, 음주운전은 살인행위나 마찬가지인데 3번을 하고도 방송에 나올 생각을 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