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부러 시비걸고 살해한 뒤, 만세 소리지르는 살인범..(영상)

설 연휴 기간에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네요. 정말 요즘은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처럼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무서워서 밖에 못 돌아다니겠네요.. 사람이 제일 무서운거 같아요. 이런 사건이 안 일어났으면 좋겠네요ㅜ




길 가던 커플을 일부러 어깨를 부딪치고 시비를 건 뒤에 남자를 살해하고, 여자는 폭행한  범인이 잡혔다고 합니다.





이번 설 연휴에 일어난 사건으로 CCTV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50대 남성 A가 골목에서 B 커플을 마주쳤습니다.




A 남성은 B 커플을 보고 일부러 어깨를 부딪치면서 시비를 걸었다고 합니다. B 커플은 여자친구가 말리면서 현장을 떠났지만 A 남성은 주위에 쓰레기에서 어떤 것을 찾는 행동을 한 후에, B 커플을 뒤쫓았다고 합니다.





커플을 따라가던 A 남성은 집에서 흉기를 들고 와서 B 커플 남성을 살해하고, 여자친구를 폭행을 했습니다. 




B 커플 남성은 병원에 실려갔지만 안타깝고 사망했고, 여자친구는 안면에 골절상을 입었다고 해요.



더 충격적인 것은 A 남성은 살해 후에 만세 자세로 소리를 지르는 행동을 했다고 해요.





정확한 범행 동기는 파악하고 있지만, 사이코패스 같은 행동에 정말 소름이 끼치네요....

정말 사람을 조심해야겠어요. 무섭네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