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일본어 번역기 어플 추천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일본 여행 많이 가시는데요. 여행 전에 일본어를 하나도 모르는데 걱정 많이 하셨을 거에요. 저도 일본어를 하나도 몰랐지만, 일본어 번역기 어플 을 이용해서 정말 재밌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일본 여행을 앞두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일본어 번역기 어플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 일본어 번역기 어플 ★

※ 일본어 번역기 어플 추천

 

   

 

 

 

제가 추천해드릴 일본어 번역기 어플 은 바로 네이버에서 제작한 파파고(papago)입니다. 저도 외국 나갈 때 항상 이용하는 어플인데요. 일본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베트남, 프랑스 등등.. 많은 나라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아주 똑똑한 어플입니다.

 

 

 

어플에 메인 화면이 뜹니다. 첫 번째 번역할 내용을 입력하세요 부분에 번역하고 싶은 문장을 입력하면 번역기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한국어나 일본어를 입력해서 번역을 할 수 있어요.

 

 

 

두 번째 마이크 모양을 클릭하시면 음성으로 직접 번역을 할 수 있어요. 글로 쓰기 힘들 때나 일본어 발음이 어려울 때 음성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세 번째 말풍선 아이콘 클릭하시면 파랑 마이크에 음성을 입력하면 일본어로 음성이 지원됩니다. 저도 발음에 자신이 없어서 세 번째 기능 많이 사용했어요.

 

 

 

 

마지막 기능은 일본어를 사진으로 찍어서 글자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입니다. 여행 중에 안내문이나 글씨를 모를 때 쓰면 아주 유용할 거 같아요.

 

요즘 어플에는 정말 안되는 게 없는 거 같아요. 일본어를 몰라도 잘못해도 일본어 번역기 어플을 이용해서 즐거운 여행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