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해서 이용해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메신저인데요. 친구, 지인, 가족과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교환할 수 있어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카카오톡이나 라인 등 여러 가지 메신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요즘 많이 사용하는 텔레그램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해서 PC에서 메신저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

※ 텔레그램 장점 알아보자.



텔레그램은 2013년 출시됐어요. 텔레그램에 가장 좋은 점은 암호화로 운영된다는 점이에요. 요즘 보안이 제일 문제되면서 텔레그램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어요. 특히 텔레그램에 비밀대화 기능은 서버에 흔적이 남지 않고, 일정 시간 지나면 자동 삭제된다고 하네요. 보안은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검색하시고 첫 번째에 텔레그램 한글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텔레그램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바로 첫 페이지에 윈도우 PC버전 다운로드 있어요. 클릭하시면 됩니다. 텔레그램은 윈도우, 안드로이드, 아이폰, Mac, 웹 등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어요. 무료로!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하시면 되고 텔레그램이 영어로 진행되시면 아래 한국어로 진행 클릭하시면 돼요.





텔레그램을 사용하시려면 인증해주시면 돼요. 핸드폰 번호 입력해주시고 인증하시면 스마트폰에 메시지가 뜹니다. 메시지에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끝나요.



간단하게 하죠? 포스팅 참고하셔서 설치하시고 PC에서 텔레그램 사용하시면 돼요. 이상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