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인스타 스토리 방문자, 인스타 동영장 조회자 누군지 알수있을까?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SNS 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일상생활이나 관심 있는 분야 등 여러 가지 나만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데요. 해외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여러 사람들이랑 소통을 하기도 하죠. 내가 올린 사진이나 동영상을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되는데, 과연 인스타 스토리 방문자 , 동영상 조회자 확인 할 수있는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 인스타 스토리 방문자 ,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 인스타 스토리 방문자 동영상 조회자 확인 방법 알아보자.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게 되면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데요. 또 내가 올렸을 때 좋아요가 몇 개인지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ㅋㅋ 좋아요가 굉장히 신경 쓰여요. 이렇게 동영상을 올리게 되면 조회 수랑같이 좋아요가 떠요. 좋아요를 클릭한 사용자는 나오지만 동영상 조회자는 뜨지 않는 걸 볼 수 있어요.


결국 내가 게시물에 동영상 조회자 는 좋아요를 누른 사람만 확인할 수 있어요. 좋아요를 눌렀다는 건 동영상을 봤다는 거겠죠?



요즘 많이 사용하는 스토리 기능이 있는데 스토리에 동영상이나 사진을 올리고 꾸밀 수 있어요. 또 24시간 동안 유지가 되고 많은 양을 이어서 올릴 수 있죠. 말 그대로 스토리를 이어가면서 올릴 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 





스토리는 상대방 메인 사진을 클릭하면 들어갈 수 있는데 동영상과 다르게 스토리를 본 사용자가 쭉 나와서 누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 통계가 나와요. 그러니 혹시나 전 연인에 스토리는 클릭하는 실수를 하면 안되겠죠.


인스타 스토리 방문자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포스팅 보시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