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영어 필기체 변환과 관련 사이트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은 영어 필기체를 쓰실 수 있으신가요? 필기체라 함은 펜을 떼지 않고 한 번에 휘갈기듯 쓸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옛날에는 필기체 연습을 진짜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손으로 필기체 쓰는 일이 거의 없죠. 그럼 오늘 필기체 변환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 영어 필기체 변환 ★




최근에는 실효성이 떨어져 실제 영어권 나라에서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지만, 그 모양새의 우아함과 디자이너블한 측면에서 종종 쓸 일이 생기곤 하죠. 오늘은 영어 필기체 변환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과거에는 교과과정에 포함되어 필기체를 학교 영어수업 시간에 배웠던 적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원래 일반 영어 문장을 영어 필기체 변환 하여 공책에 여러 번 적는 연습을 했었지요.



https://www.worksheetworks.com/english/writing/handwriting/cursive-practice.html 

영어 필기체 변환이 가능한 사이트는 바로 이곳입니다.  이곳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변환 문구를 넣고 확인을 누르면 글자가 변환되지요. 저는 i got skill이라는 문장을 넣어보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텍스트 칸에 원하는 문구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create worksheet를 누르면, PDF파일로 영어 필기체 변환 변환이 되어서 다운로드 준비가 됩니다.




위의 PDF 다운로드 아이콘을 눌러서 다운을 받으세요. 아주 간단합니다.




잘 변환된 i got skill 이 보이네요. 변환을 누르기 전에 각각 다른 옵션 값을 이용하여 공책의 모양이라던가 자간, 글자의 사이즈, 글자의 선의 스타일 등도 변환을 해서 내 입맛에 맞게 볼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영어 필기체 변환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그 사용법까지 알려드려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유용하셨기를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