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농협 체크카드 추천 TOP3 정보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농협은행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체크카드 경우에는 소득공제 비율도 높고, 요즘에는 신용카드 못지않은 혜택으로 합리적 소비가 가능해서 최근 알뜰족들을 중심으로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농협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체크카드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서 농협 체크카드 추천 TOP3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농협 체크카드 추천 TOP 3 참고해주세요 






농협 체크카드 추천은,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정말 다양한 카드들이 종류별로 잘 나와있어요. 수십 가지에 달하는 카드들 중에 내 생활과 소비패턴에 가장 잘 맞는 카드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중 제가 추천하는 카드 세 가지를 소개해드려볼게요!



첫 번째로 추천하는 카드는 바로 올바른 POINT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적립한도가 없이 쓰는 만큼 포인트가 적립이 돼요. 그래서 엄청 이득이죠. 사용처에 따라서 0.2~0.7%가 적립된다고 하니, 알뜰족에게 딱일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추천하는 카드는 바로 콕 체크카드입니다. 에코머니가 적립이 되는 점이 특이한데요. 전국 지자체 공공시설 무료입장 또는 할인 전국 지자체 산하 문화, 체육 시설이 무료입장되거나 할인된다는 점이 매우 이색적이네요. 할인이나 무료입장이 가능한 시설 등의 자세한 사항은 에코머니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마지막 추천카드는 올바른 GLOBAL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해외 서비스에 특화된 카드로, 해외 물품 구매 시 2% 캐시백이 되며 해외 ATM 현금 인출 이용 수수료 3$(USD) 면제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된 다고 하니, 평소 해외를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딱이다 싶네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추천에 대해서 알려드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