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1순위로 꼽은 소망이 바로 건강이라고 합니다. 건강이 없으면 수없이 많은 부도, 명예도 무의미하겠죠. 그중의 암은 우리에게 가장 두렵고 안타까운 형태로 다가옵니다. 가족, 친구, 동료, 또는 우리 자신들 중 누구라도 암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이 참으로 많으시죠. 지금은 의학이 많이 발전하여 항암에 효과가 좋은 식품들과 약품들이 많이 연구가 되어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보스웰리아입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알쓸신잡 유용한 정보 ★

※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에 대해 살펴보자.





보스웰리아란?

유향 오일은 보스웰리아 나무의 이름인데요. 특히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나무에서 뽑아낸 송진 추출물을 일컫는 이름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에서 자라며 강력한 소염작용과 항암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특별한 혼합물을 생산해 냅니다. 



사실, 소염제나 화학약품들이 존재하기 훨씬 전부터 보스웰리아 나무의 추출물은 관절염, 염증성 장 질환, 심장질환 등의 많은 염증 증상들을 치료하기 위해서 해당 나무 산지의 지역들에서는 사용돼 왔습니다.


특히 보스웰리아는 DNA를 손상시키고 종양의 성장을 돕고 건강한 세포들을 죽일 수 있는 염증 사이토카인과 중재기관들을 방해합니다. 따라서 이 성분이 소염효과와 더불어 항암 효과도 내주지요. 또 항암, 관절염 치료, 자가면역질환 예방 등에 쓰이며 통증과 부기를 감소시켜부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러한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은 없을까요?

보스웰리아와 유향은 아동들도 잘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임산부의 경우 보스웰리아 섭취전 담당의와 상의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NSAID 계열의 약품을 복용 중이신 분들의 경우에도 보스웰리아 섭취전 담당의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드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 가지 효과가 있는 보스웰리아로 2019 건강도 확실하게 챙겨보시면 좋겠네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